Edward Bulmer의 Designer's Collection - AURO는 96가지의 독창적인 컬러톤으로 구성된 특별한 색상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Edward Bulmer가 신중하게 조합한 AURO의 새로운 컬러 포트폴리오는 비교 불가한 깊은 색감과 생태학적 레시피로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Braunschweig, 2020년 10월 -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인 컬러분위기로 방마다 개성있는 특성을 부여하고 공간에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AURO는 인테리어 건축가이자 색상 디자이너인 Edward Bulmer가 선택한 새로운 색상 팔레트 Designer's Collection과 함께 96가지 독특한 컬러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신중하게 선택된 컬렉션은 강렬하고 진한 색상에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수 많은 오프 화이트(Off-Whites) 컬러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어센틱(authentic)한 색상은 명백한 대체 불가한 컬러 조합을 실현해주는 천연 미네랄 안료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최고의 재료와 책임감 있는 공급 및 사용된 원료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의 구현은 아우로 목재용 페인트와 벽면용 페인트의 품질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https://www.auro.co.kr/de/auro-designers-collection/.

디자이너 컬렉션 - 엄선된 컬러
디자이너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는 생활 공간과 사무 공간의 질을 높이고 풍부하게 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별하고 조합되었습니다. AURO 제품은 원료의 자연 순환사이클로 문제 없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AURO는 완전한 투명성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된 모든 성분은 제품 라벨에 표시되어 있으며 auro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건축가이자 컬러 디자이너인 Edward Bulmer는 조화로운 컬러 사용의 개척자입니다. 영국의 대표적인 건축 역사가로서 그는 역사적인 건물의 복원과 데코레이션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그가 특히 열정을 쏟는 분야는 예술과 건축 및 생태학으로 자신의 열정을 직업을 통해 추구하는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

Edward Bulmer의 디자이너 컬렉션과 색상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영감을 https://www.auro.co.kr/de/auro-designers-collection/에서 확인할 수 습니다.

AURO 소개:
AURO 회사는 1983년 유한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AURO Pflanzenchemie AG(주식회사)로 전환되었습니다. 회사의 소재지는 Braunschweig입니다. AURO는 친환경 페인트, 원목 관리 및 세정제 분야의 일관된 선구자입니다. 아우로는 페인트와 래커, 바니시, 오일, 왁스, 세정 및 관리제품의 제조에 항상 의식적으로 식물성 및 광물성 원료만 사용해왔습니다. 우아한 색감은 환경 친화적인 제조법으로 인해 특히 전통적이고 미학적입니다. 높은 품질표준에 따른 고기능 천연 제품을 생산한다는 Auro의 방향성은 거의 유일합니다. 설립자이자 Eco pioneer(친환경 선구자) Dr. Hermann Fischer는 1970년대 후반부터 "녹색 화학", 즉 더 이상 석유를 기반으로 하지 않고 식물, 해조류, 미생물 및 미네랄 물질을 기반으로 하는 일상 제품의 생산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공로로 Fischer 박사는 "Friends of Earth" 환경상과 같은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WWF와 Capital에서 올해의 에코관리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생산은 독일에서 이루어집니다. 아우로 제품은 유럽을 비롯하여 북미, 캐나다는 물론 아시아에까지 수출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수상경력이 AURO의 사회참여(Engagement)를 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이미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