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플라스틱 FREE: AURO 내외부 벽면용 에콜리트(Ecolith) 페인트는 환경을 보호합니다.

현대적 천연 페인트 제조업체인 AURO는 혁신적인 그래핀 기술을 사용한 에콜리트(Ecolith) 전문 시스템을 통해 내부 벽면과 파사드(외벽)를 위한 흰색 및 134가지 컬러의 고성능 미네랄 페인트를 선보입니다.

Braunschweig, 2021년 5월 - 건강한 주거공간, 지속가능성 및 최고 품질. 지속가능한 원료를 사용하는 미네랄 페인트는 가장 인기 있는 벽마감제 중 하나로 자연스럽고 다양한 컬러톤으로 칠할 수 있습니다. 아우로는 새로운 에콜리트(Ecolith) 시스템을 통해 혁신적인 컬러조합의 미네랄 페인트를 선보입니다: 내외부용 에콜리는 페인트와 134가지 에콜리트 컬러페인트.
이 생태학적 페인트는 시장에서 독보적이고 기능이 강력합니다. 사용된 그래핀 기술은 도료의 접착력, 저항성 및 유연성이 크게 향상시켜 제품의 특성을 차별화해줍니다. 엄선된 원료와 특수한 특성을 가진 초평탄 그래핀망을 사용하여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순수한 미네랄 특성 덕분에 Ecolith 페인트는 아크릴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미세플라스틱이나 기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습니다. 내부 및 외부용 에콜리트 페인트는 Cradle to Cradle™ "GOLD"라는 중요한 인증을 받아 전체적이고 친환경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보장합니다. 생태학적 미네랄 도료인 에콜리는 COLORS FOR LIFE 자동조색시스템을 적용하여 134가지 컬러가 제공됩니다.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한 벽면 – 내부 공간을 위한 에콜리트(Ecolith)

내부용 에콜리트는 건강한 생활 공간에 적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높은 pH 값과 습도 조절에 영향을 주는 순수한 미네랄 페인트로 곰팡이 서식을 방지하고 냄새도 흡수합니다. 특별한 컨셉과 고급 원료에 대한 노하우가 제품을 품질면에서 독보적이도록 해줍니다. 에콜리트 페인트는 실내의 건강한 실내공기질 조성에 영향을 줍니다. 또한 알레르기 친화적이고 무용제형이며 살생물제와 합성물질을 사용하지 않았고 따라서, 미세플라스틱이 전혀 없습니다.
 
고기능 - 파사드를 위한 외부용 에콜리트(Ecolith)
생태학적 광물성 도료 Ecolith 외부용 페인트는 파사드용 제품으로 새로운 성분구성을 적용한 고성능 외장용 도료입니다. DIN EN 13300에 따른 습식 마모와 은폐성에 대한 최고 성적인 1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에콜리트 페인트의 오염도가 낮기 때문에 외관은 오랫동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표면이 스스로 재광화(remineralize: 다시 광물화됨)되는 과정 중 진행되는 마이크로초킹(백악화)으로 인해 추가적인 자정효과(self-purification)가 있습니다. 에콜리트는 흰색과 순수한 미네랄 페이스트를 혼합하여 자동조색시스템으로 조색되는 134가지 컬러가 제공됩니다.

그래프 기반 혁신

그래핀은 수세기 동안 검증된 광물인 흑연에서 유래하며 흑연은 연필에 사용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소재입니다. 그래핀은 페인트와 표면코팅제에 저항성과 열전도성, 유연성, 내구성, 넓은 도포면적 그리고 균질성(homogeneity)과 같은 혁신적인 특성을 부여합니다. 이 혼합물은 분자 수준에서 구조적 지지대 역할을 하여 접착력과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런 특성은 작업 시간을 현저하게 단축시키고 유지관리를 위한 수고를 줄여줍니다. 사용된 그래핀은 특허 받은 공정으로 제조됩니다.

Cradle to cradle ™ - 일관된 순환 경제

Cradle to cradle, "요람에서 요람으로" 또는 "원산지에서 원산지로"는 지속적이고 일관된 재활용 경제를 위한 시작입니다. 따라서 Cradle-to-Cradle 제품은 생물학적 영양소로서 생물학적 순환사이클에 다시 공급되거나 "기술적 영양소"로서 기술 순환사이클에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제품을 말합니다. 

AURO 제품군과 취급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우로 홈페이지(au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RO 소개:
AURO 회사는 1983년 유한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AURO Pflanzenchemie AG(주식회사)로 전환되었습니다. 회사의 소재지는 Braunschweig입니다. AURO는 친환경 페인트, 원목 관리 및 세정제 분야의 일관된 선구자입니다. 아우로는 페인트와 래커, 바니시, 오일, 왁스, 세정 및 관리제품의 제조에 항상 의식적으로 식물성 및 광물성 원료만 사용해왔습니다. 우아한 색감은 환경 친화적인 제조법으로 인해 특히 전통적이고 미학적입니다. 높은 품질표준에 따른 고기능 천연 제품을 생산한다는 Auro의 방향성은 거의 유일합니다. 설립자이자 Eco pioneer(친환경 선구자) Dr. Hermann Fischer는 1970년대 후반부터 "녹색 화학", 즉 더 이상 석유를 기반으로 하지 않고 식물, 해조류, 미생물 및 미네랄 물질을 기반으로 하는 일상 제품의 생산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공로로 Fischer 박사는 "Friends of Earth" 환경상과 같은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WWF와 Capital에서 올해의 에코관리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생산은 독일에서 이루어집니다. 아우로 제품은 유럽을 비롯하여 북미, 캐나다는 물론 아시아에까지 수출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수상경력이 AURO의 사회참여(Engagement)를 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이미지 다운로드